은공무원의 정치적 의사표현 자유와
본문
이번 방문은공무원의 정치적 의사표현 자유와 정당가입, 정치기부의 권리를 회복.
높고 푸른 하늘은 저 혼자 청정하고 꼿꼿한 선비 같다.
유유자적 선비 놀이하며 시간을 보내선 안 된다.
필자의공무원생활을 마무리하는 시간도 그리 오래 남아있지 않다.
치열하고 열정적인 초년생의 모습은 찾아보기 힘들다.
사진=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공무원단체들이 3년 연속 6%대 기본급 인상을 촉구했다.
현실과 동떨어진공무원임금을 정상화 해야 한다는 주장이다.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은 14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앞에서 '공무원임금인상 쟁취 2차 간부결의대회.
속보=공무원인력난이 심화하는 가운데, 행정안전부의 총액인건비 제도에공무원정원은 엄격히 제한되는 반면, 공무직은 제약 없이 늘어나 인력 불균형이 커지고 있다는 지적이다.
일각에서는 공무직 인력의 자연 감소 시점에 맞춰공무원정원을 탄력적으로 조정할.
김재범 더바름행정사사무소 대표공무원의 면직은 자발적인 의원면직과 직권면직·징계면직·당연퇴직 등 강제적 면직으로 구분한다.
직권면직이란공무원이 일정한 사유에 해당했을 경우 본인 의사와 무관하게 임용권자가공무원신분을 박탈해 공직에서 배제하는.
예비공무원과 오찬 자리 갖는 이재명 대통령이재명 대통령이 14일 충북 진천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에서 70기 5급 신임관리자과정 교육생들과 오찬을 하며 대화하고 있다.
전국 17개 시도 '5급 이상 여성공무원' 비율.
행정안전부 제공 충남도와 15개 시군 지방자치단체 '여성공무원'이 10년 새 4000명 가까이 증가했다.
반면 공직사회 안팎에서 주목하는 '5급 사무관 이상 관리직'은 전국평균을 크게 밑돌아 17개 시도 가운데 꼴찌 수준.
[소방청] 소방청이 내년부터 소방공무원신규 채용과 신임 교육 일정을 대폭 앞당겨 인력 공백 없이 적기에 현장 투입될 수 있도록 개선한다.
소방청은 필기시험부터 최종 합격, 신임 교육과 임용까지 전 과정을 약 2개월 이상 앞당겨 정기 인사 시점인 1월에 맞춘.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 관계자들이 14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앞에서 열린공무원임금인상 쟁취 2차 간부결의대회에서 구호를 외치고 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문의처
043-750-2366
E-mail. jihyun@kistep.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