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과 전반적인 산업 둔화로 올해
본문
충격과 전반적인 산업 둔화로 올해 전 세계 스마트폰 생산량이 감소할 것이란 전망이 제기됐다.
인도·베트남 스마트폰 시장만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관측이다.
12일 시장조사업체 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올해 전세계 스마트폰 생산량은 전년 대비 1% 감소할 것.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모바일라이브 3년 연속성장세.
ⓒ바디프랜드 국내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폭발적인성장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헬스케어로봇(Healthcare Robot®) 기업 바디프랜드.
이슈를 짚어보는 '같이경제' 시간입니다.
경상북도의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사이소'가 지난해 매출 500억 원을 돌파하는 등성장세가 무섭습니다.
올 들어 5월까지 지난해보다 회원은 12.
4% 늘었고, 매출은 43% 증가했는데요.
상반기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8,800.
(제공=유진투자증권) 박종선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9일 “캐시카우인 액추에이터 사업은 꾸준한성장세유지 속에 장비 사업의 본격적인성장세전환이 기대된다”며 이같이 밝혔다.
액트로는 모바일용 액추에이터(Actuator) 및 모바일용 액추에이터 조립.
유안타증권은 헥토이노베이션에 대해 하반기 B2C(기업·소비자 간 거래) 사업이 구체화되는 등 실적성장세가 지속될 전망이라고 7일 분석했다.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헥토이노베이션은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
동결하면서 집값·가계부채 위험을 근거로 명시했다.
금통위는 이날 통화정책방향 회의 의결문에서 "국내 경제는 당분간 낮은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되고, 무역협상 등과 관련한 불확실성도 큰 상황"이라며 "하지만 수도권 주택가격 오름세와 가계부채 증가세.
4일 에너지 전문 시장조사업체 SNE리서치에 따르면 올해 1∼5월 중국을 제외한 세계 각국에 등록된 순수전기차(EV.
상상인증권은 4일 삼성바이오로직스에 대해 "에피스 관련 미실현 이익이 1분기에 이어 2분기에도 유입되면서 양호한 이익성장세예상된다"고 평했다.
투자의견은 '매수', 목표주가는 130만원을 유지했다.
이달미 상상인증권 연구원은 "2분기 실적은 매출액 전년.
현대차 아반떼 현대차그룹이 세계 최고 수준 안전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해외 시장 주요 모델이 강화된 충돌안전평가에서 최고 수준의 성적을 받으면서 판매량도 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해외 시장에서.
(사진=KB증권) 정혜정 KB증권 연구원은 “목표주가를 상향조정하는 것은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문의처
043-750-2366
E-mail. jihyun@kistep.re.kr